해외여행/말레이시아

[말레이시아]가족여행<7일차>

또산타 2022. 4. 3. 12:42

적어도 1년에 한번은 해외여행을 하기로 하고 2017년
    <독일, 체코, 오스트리아>,2018년 <베트남>, 2019년

<말레이시아> 다녀온 후 ,2020년엔 <스페인,포루투갈
    여행을 위해 항공권 예약까지 했건만 미운 코비드-19

덕분에 항공권 해약(100% 환불 완)하기에 이르렀습니
    다.
 여행 사진을 정리 하던 중에 포스팅하지 못했던 여행
    정보 및 사진을 뒤늦게 포스팅 합니다.

■ 말레이시아 가족여행 일정
    - 2019. 10/9(수) ~ 10/15(화)
동행
 : "다짜고짜또싼타" & 반쪽 & 아들,딸

■ 여행 7일차 일정
    - 코스 : 숙소출발→쿠알라룸푸르공항→인천공항→집

■ 여행 참고자료
    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숙소에서 국제공항까지의
        이동경로입니다.

■ 여행 사진 모음입니다.
    ▼ 오늘은 말레이시아에서의 모든 여행을 마무리하고
        한국으로 돌아가는 날입니다.

/ 쿠알룸푸르 출발시간은 07:50(한국시간 08:50)입니다.

비행시간 6시간20분 정도 걸려 인천공항 도착시간은
           한국시간 3시20분입니다.

/ 호텔에서 공항까지 걸리는 시간 1시간10분을 감안해
           전날 호텔 카운터에 5시까지 호텔앞으로 택시가 도착
           하도록 서비를 부탁했습니다 만,
         / 아니! 그런데 이게 왠일~~
           카운터에서 택시기사에게 전달하는 과정에서 문제가
           생겨 그 새벽에 다른택시를 가까스로 섭외해서 공항
           으로 갈 수 있었습니다.

/ 새벽부터 그 난리를 치고 도착한 공항입니다.
           공항 야경이 멋집니다.

▼ 공항에서
         / 탑승수속을 마치고
         / 아침식사를 하기위해 음식코너를 배회하다가 치킨
           라이스샵(TCRS)이 있어 자리를 잡았습니다.
           (어느나라를 가든지 치킨요리와 튀김요리는 실망
           시키지 않는것 같습니다)

/ 게눈 감추듯 뚝딱 해치웠습니다.
           (맛있고, 배고프고, 돈이 아까워서 . . . . )

▼ 아직도 밖은 어슴푸레한 새벽공기 쫙~깔려 있고,
        우리를 한국으로 데려다 줄 비행기에는 분주하게
        짐을 싣고있습니다.

▼ 시간이 지나 비행기(에어 아시아)에 몸을 실었습니다.
         / 뱅기는 무사히 이륙했고
         / 한국을 향해 Go ~~

▼ 기내식 시간!
         / 새우와 치킨 라이스를 선택해서,

/ 맛있게 먹고,

/ 깨끗하게 치웠습니다.

▼ 기내에서 구입한 시바스리갈 입니다.
         / 환전한 말레이시아 화페 링깃이 여유가 있어 구입
           했습니다.

▼ 인천공항에서
         / 짐을 찾고
         / KT로밍에그를 반납하고
         / 주차대행서비스 업체에서 차량을 인수 한 후
         / 집으로 출발합니다.